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[DC] DDR 2ndMIX : Dreamcast Edition - Game & Controller

DDR/DDR Goods

by PAXX 2007. 12. 2. 20:02

본문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SEGA의 꿈의 콘솔 드림캐스트로 발매되었던

DDR 2ndMIX : Dreamcast Edition 입니다.
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드림캐스트에 대한 저의 추억은...

당시 저의 애장품 네오지오를 팔고

꿈의 게임기 드캐를 손에 넣고, (당시 PS2 발매전입니다ㅎㅎ)

초기에 버파3와 솔칼을 플레이하다

모두 팔아버리고 그 돈으로 오락실에서

DDR 3rdMIX 했던 기억이 납니다 ㅎ_ㅎ;;

하루에 5천원씩 쓰다보니깐 금방 다 써버리더군요;;;

뭐, 그래봤자 10판이죠 ㅎㅎㅎ
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박스에 상당히 세월의 흔적이 보입니다...

-_-;;;;;;;
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하지만!

내용물은 미사용 신품!! ^^;

우왕ㅋ굳ㅋ
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이것이 바로 드캐용 장판!!

오렌지 테두리가 눈에 띄는군요^^
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처음봤을땐

드캐로고가 이곳에 있으니

좀 어색하더군요 ^^;;
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드캐엔 셀렉트 버튼이 없으니

이곳엔 KONAMI 로고!!
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저 부분도 흰색이었으면 하는 생각이...
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DDR 2ndMIX 드림캐스트 에디션 입니다.

PS용은 DDR 2ndReMIX가 발매되었죠.
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GD 라는 매체로 만나는 DDR!
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GD를 들어내니

왜 저는

FORCE DEUX가 생각날까요? 허허..
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A B C D

하지만,

이 게임은 2인용 입니다ㅎㅎ
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기존 인터페이스는 PS용과 같습니다.
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댄스매니아 광고도 빠질 수 없음ㅋ


저의 아케이드 DDR 2ndMIX에 대한 추억은 그다지 없습니다 ^^;;

DDR 2ndMIX는 국내 몇 게임센터에만

직수입으로 구동되었기에

저는 한번인가 플레이 한 기억밖에 없다죠;;


지금 생각해보면,

참으로 안타깝습니다.

ㅠ_ㅠ

관련글 더보기